1. 일상

이마트몰 쓱-배송 이용 후기

이데 2019. 1. 16. 16:11
728x90

밖으로 나가기가 귀찮아서, 그리고 장을 보고 나서 무겁게 들고 오기 힘들어서 이용해본 이마트몰 쓱-배송.


​사실 산 내용은 그냥 일반 이마트에서 장 본 거랑 비슷하다. 에어프라이어가 있는 김에 돼지고기를 구워먹으려고 삼겹살 사고(근데 잘못삼. 인터넷으로 볼 때의 문젠거 같다. 나는 통삼겹인줄 알았는데 그냥 구이용이었음. 그러고 보니 이마트몰 앱으로는 통삼겹은 잘 안 파는 거 같았다) 쌈사고 쌈장사고 그랬다. 그리고 배달이라는 점을 이용해서 두유도 샀음.

일단 전체적으로 내용물은 생각보다 양이 많거나 생각보다 양이 적어섴ㅋ 앞으로는 더 세심하게 살펴보고 사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. 삼겹살이랑 쌈채소 양이 똑같음ㅋㅋ 둘 다 400g.. 무쌈도 있는데..

그리고 황성주 검은콩 두유도 한 번 시켜봤다. 근데 마켓컬리에서 먹는 총각네 검은콩 두유 먹다가 이거 먹으니까 엄청 느끼하다.


좋은 점은 포장이 정말 간단하다는 거. 쓰레기가 많이 안 나올 거 같아서 좋았다. 엄청 큰 종이백 안에 좀 큰 비닐 두 개 정도로 물건이 잘 나눠져서 안정적으로 담겨있었다.

암튼 쓱-배송은 장보러 나가기 귀찮을 때 쓰면 좋을 듯. 근데 이마트몰에서 주문한 다른 생필품 택배는 주문한지 삼일짼 거 같은데 아직도 안 온다.




728x90
반응형